전기 면도기를 꼭 

 써야만 하는 이유 5가지 




면도는 오랜 세기를 걸쳐 행해져 왔습니다. 오래전부터 남성들은 날카로운 철제로 만들어진 면도날로 수염을 잘라왔고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면도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1906년 WG Shockey가 전기면도기를 처음 선보이고, 이 후 미국 육군 중령인 Jacob Schick이 완벽하게 전기를 이용하는 면도기를 발명해냈고 육군내에서 폭팔적인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여전히 전기 면도기의 개발은 이루어지고 있고, 더욱더 정교하고 내구성강한 제품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전기면도기는 가장 인기있는 개인용품중 하나로 남성들은 물론이고 여성들 또한 많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전기면도기 사기를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해 전기면도기를 꼭 써야만 하는  5가지 이유를 써보고자 합니다.






1. 부드러운 면도


 전기 면도기는 얼굴에 있는 털을 자르기전에 털을 들어올려 최대한 짧고 부드럽게 깎아줍니다. 인기있는 전기면도기 브랜드는 이중액션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앞쪽의 원형 칼날이 털을 들어올린 다음 두번째 칼날이 털을 뿌리부터 잘라냅니다.  전기 면도기를 써본 사람은 알겠지만 털이 남는 것 하나 없이 깨끗하게 면도 된 걸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사용하기 쉽습니다.


 전기 면도기는 수염을 깍거나 심지어 다른 부분의 털을 제거할 때도 매우 간편하고 쉽게 해줍니다. 계속해서 사용해야 하는 경우엔 충전식 배터리인 경우 그냥 전원을 키고 조용히 해야할 일을 해버리면 끝입니다. 전기 면도기는 다재다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특별히 짬을 내거나 할 필요도 없이 이동중에도 사용가능하고, 사무실에 앉아있다가 스물스물 올라오는 털들이 거슬린다면 바로 전기면도기를 이용해 깔끔하게 정리해버릴 수 있습니다.




3. 과 거품이 필요없습니다.


 커팅패턴이 면도날의 면도와 많이 다르므로 전기 면도기로 면도할 때엔 물과 거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면도날은 얼굴에 칼날을 밀착시켜 얼굴의 아래위로 움직이면서 수염을 자르지만, 전기 면도기는 칼날이 둥글게 움직이며 면도를 하게 되는데 이는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4. 찰과상이나 상처가 없습니다.


 전기 면도기는 오래 된 면도날같이 찰과상이나 상처를 나기지 않고 항상 깔끔한 면도를 할 수 있게 합니다. 면도를 하다보면 흔히 일어나는 상처와 찰과상이지만 전기 면도기를 쓰면 이런 일을 피할 수 있습니다. 얼굴에 상처가 생기면 오랜시간동안 피가 흘러내리고 심지어 흉까지 질 수도 있습니다. 전기 면도기를 이용한다면 이런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5. 휴대하기에 간편합니다.


 전기 면도기는 어디에서든 가지갈 수 있고 휴대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개인용품입니다. 여행용가방안에 넣을 수 있기 때문에 가까히 두고 휴대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바빠지는 세상에서 필요한 휴대용품을 가까이 둘 수 있다는 건 삶을 좀더 쉽게 만들어 줍니다.



+ Recent posts